▲ 의정부문화재단, 2023 예술극장 보물찾기 ‘지구별 웃음꽃 행복씨’ 개최
▲ 의정부문화재단, 2023 예술극장 보물찾기 ‘지구별 웃음꽃 행복씨’ 개최

[경기북부탑뉴스 박종국 기자] (재)의정부문화재단(대표이사 박희성)은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2023 예술극장 보물찾기-지구별 웃음꽃 행복씨'를 8월 18부터 8월 20일까지 3일간 의정부아트캠프 및 무한상상 시민정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3 예술극장 보물찾기는 문예회관과 협력단체인 예술무대산을 비롯하여, 두손클래식, 작은극장, 창작극단 이야기양동이 등 다양한 전문예술단체와 함께“지구별 웃음꽃 행복씨”라는 주제로 실내·외 공연, 야외전시, 체험놀이, 만들기체험이 연계된 다양한 예술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축제는 의정부아트캠프 블랙에서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체험형 공연인 ‘특별공연’<빨간열매>, <토끼깡충>과 의정부아트캠프 야외 및 무한상상 시민정원에서 펼쳐지는‘한뼘공연’<안녕, 씨앗씨!>, <웃음꽃 연주회>, <고재경마임쇼>, <서울사람이야기>, <어디내손주> ‘전시’<지구별 웃음꽃 행복씨>, ‘만들기체험’<지구별 꽃화분 만들기>, ‘체험놀이’<푸른물 보물찾기 등 7종> 등이 진행된다.

(재)의정부문화재단(박희성)에서는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2023 예술극장 보물찾기>를 통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며, 건전한 가족문화 활동에 이바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특별공연을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이 무료이며, 자세한 행사 정보 및 문의사항은 의정부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기북부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