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탑뉴스 박종국 기자] 경기북부탑뉴스는 포천시의 주요뉴스를 이미지와 텍스트로 재구성해 가독성과 전파력을 높이고자 한다.  

이는 독자들이 관심있는 소식을 웹사이트에서 찾아다니는 불편을 해소하고 한곳에서 다양한 뉴스를 접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으로  긍정의 평가가 기대된다. 

▣ 2022 축제위원회 개최

포천시는 지난 4일 시정회의실에서 ‘2022 포천시 축제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축제위원회는 백영현 포천시장,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장을 비롯한 축제위원 19명이 참석하여 위촉장 수여 및 부위원장 선출, 2022년도 축제심의 평가 등 포천시 축제 발전 방향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또한 위원회에서는 문화·예술·관광 진흥을 위해 정례적으로 개최되는 포천시민의 날 축제 등 7개의 축제에 대해 평가했다.

▣ 코넥스텍, 포천시 코로나19 감염취약시설에 마스크 기부

포천시 관내 업체인 코넥스텍이 지난 4일 코로나19 감염취약시설인 노인복지시설, 장애인단체 등을 위해 마스크 6만 장을 기부했다.

김웅 대표는 “코로나19 재유행함에 따라 면역력이 취약한 노인시설, 장애인단체에 기부하게 되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감염취약시설 등 방역 최일선에서는 방역물품이 절실히 필요한데 이번 마스크 기부가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전달해주신 마스크는 노인시설과 장애인단체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북부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