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1-28 14:16

  • 뉴스종합 > 남양주, 구리

구리시 교문1동, ‘따르릉~ 똑!똑!똑! 안부 확인’ 사업 추진

저소득 독거노인 및 중증장애인 가구 50세대에 건강식품 전달

기사입력 2020-10-16 14:3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리시(시장 안승남) 교문1동은 15일 저소득 독거 어르신 및 중증장애인 가구 50 세대에 과일, 견과류 등의 건강식품을 전달하는따르릉~ !!! 안부 확인 사업을 추진했다.
 


이 사업은 교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구경자)에서 이웃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복지공동체를 조성하기 위해 2년째 진행하고 있는 지역특화사업이다. 동 명예사회복지공무원과 함께 전화와 가정방문을 통한 안부 확인을 하고 건강식품을 전달하는 것으로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15일부터 처음으로 재개했다.
 


구경자 위원장은전달한 건강식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헌신해 주신 동 협의체 위원과 명예사회복지공무원 분들께 감사드린다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행복과 사랑을 나누는데 앞장서는 교문1동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교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구경자)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매달 2째주 및 4째주 목요일에따르릉~ !!! 안부 확인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최용석 기자 (topnews24@daum.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