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2-27 18:18

  • 뉴스종합 > 정치뉴스

김민철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을 전)지역위원장 출마선언

"지역현안 해결 할 수는 힘 있는 여당 국회의원 만들어 달라"

기사입력 2020-01-09 09:5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김민철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을 전)지역위원장은 18일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후 의정부시청 브리핑룸에서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가졌다.
 


그는 “4년전 20대 총선에서 낙선했으나 그동안 성원에 보답하고자 의정부시() 지역위원장으로서 시민의 목소리를 국정과 시정에 반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이어 청년의 꿈과 희망을 지키는 사회, 약자가 외면 받지 않는 사회, 실패해도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사회, 누구나 정정당당하게 경쟁하는 공정의 가치가 실현되는 사회를 의정부시민과 함께 반드시 해내겠다고 강조했다.

 

국회에서 청와대까지, 입법과 국정경험은 물론 든든한 정치적 자산과 풍부한 인적 네트워크를 갖췄다. 21대 국회의원으로 뽑아주면 경험과 능력을 대한민국과 의정부시 발전을 위해 온전히 쏟아내겠다면서 지지를 호소했다.

 

김민철 예비후보는 또 의정부에는 시민들의 삶의 질과 관련된 민생과제가 아직 많이 남아 있다면서 지역현안을 해결 할 수 있도록 힘 있는 여당 국회의원으로 만들어 달라고 호소했다.

 

그는 경기북도 신설 송산동 법조타운 건설 경기북부 광역 고속버스터미널 신설 GTX-C노선 조기착공 미군기지 조기 반환 306보충대 군부대 이전 금오동 제5군수 지원여단(2군수 지원사령부) 군부대 이전 공영주차장 확충 청년·신혼부부를 위한 행복주택 건설 등을 당면한 현안으로 꼽았다.

 

김민철 예비후보는 1996년 송산동협의회장을 맡으면서 정치에 입문해 노무현 정부 청와대 행정관, 171819대 문희상 의원실 수석보좌관 등을 역임했다.

박종국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