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7-10 16:37

  • 뉴스종합 > 정치뉴스

박용호 전)대통령직속 청년위원장, 21대 총선 파주시을 출마

‘파주 경제 발전, 살기 좋은 파주 만들 적임자’ 강조

기사입력 2020-01-03 20:2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박용호(56) )대통령직속 청년위원회 위원장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파주시() 선거구 출마를 선언했다.
 


박 위원장은 13일 오전 10시 선관위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후 파주시청 기자실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가졌다.

 

박용호 예비후보는 출마 회견에서 ‘LG그룹·벤처기업인 출신으로 파주=LG라는 경제 활성화 슬로건으로 침체 되어가는 북파주 경제 활성화 의지를 강하게 표명했다.

 

이어 경제정책·일자리창출 전문가, 4차 산업혁명의 전문가, 혁신 전도사로서의 수행한 다양한 경험과 행정부처 및 국회에 고루 갖추게 된 인적 네트워크 등을 고향 파주의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하겠다며 준비된 일꾼, 진실한 일꾼, 역량있는 일꾼임을 밝혔다.
 


또한 박 예비후보는 청년과 소외계층, 중산층과 서민들의 일자리 창출과 소상공인 시장 민생 경제 활성화 및 대중소기업들의 파주 유치에 국정을 집중하겠다며 일자리 전문가로서의 포부와 과감한 규제개혁의 친 기업, 친 소상공인 정책 입안 및 4차산업혁명 국가산업단지를 유치하여 전 세계에서 기업하기 제일 좋은 도시 파주를 만들기 위한 비전을 밝혔다.

 

아울러 살기 좋고 깨끗한 파주, 일자리 창출의 정책 시행, 구도심 재생 사업 및 아름다운 농촌을 만들기 위한 정책들을 도입하여 교육, 교통, 환경, 문화, 예술, 역사의 향기가 흐르는 품격 높은 파주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박종국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