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2-27 18:18

  • 뉴스종합 > 남양주, 구리

남양주시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연대, '사랑나눔축제' 후원금 전달식 갖어

기사입력 2019-11-27 16:1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남양주시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연대(의장 이대성)27일 남양주시 다산동 웨딩라포엠에서 신민철 남양주시의회의장 박 해구 건강보험공단 남양주가평 지사장, 박 성열 화도읍 노인회장등 내외빈 100명과 함께 사랑나눔축제 후원금 전달식을 갖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지난 1021어르신들과 지역주민이 함께 하는 2019년 어르신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나눔 축제를 통해 마련된 기금 500만원을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 25분에게 전달했다.

 

이 대성 남양주시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연대 의장은 어르신을 위한 사랑나눔축제가 세 번째 행사가 됐습니다. 앞으로도 작은 밀알이 되어 어르신들을 더욱 잘 모시도록 하겠다라며 축사를 했다.

 

신 민철 남양주시의회 의장은 여유가 있어 하는 행사가 아니라 마른 수건을 짜서 도와드리는 것을 알았다. 이제 의회에서도 노인장기요양기관 협회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장기요양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인사말을 했다.

 

한편, 웨딩라포엠의 박 종면 사장은 뜻깊은 행사에 100인분의 갈비탕을 무료로 제공하여 사랑나눔축제가 더 훈훈한 행사가 됐다.

 

이날 후원금을 전달 받은 금곡동의 김 OO 어르신은 이번 후원금으로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을 것 같다혼자라 외롭고 힘든 상황인데 이렇게 도와 주시니 세상 사는 맛이 난다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100여명의 참석자들은 나눔으로 인해 더 따뜻한 겨울이 올 것이라 믿으며 서로를 격려하고 행사를 마쳤다.

 

박강일 기자 (news8255@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